[25/03/05] 유에이치씨, 자체 브랜드 앱 ‘스테이션 바이 유에이치씨’ 런칭

UH FLAT

유에이치씨, 자체 브랜드 앱 ‘스테이션 바이 유에이치씨’ 런칭


< 사진 제공 : 유에이치씨(UHC) >


유에이치씨(UHC) 그룹이 자체 브랜드 앱 ‘스테이션 바이 유에이치씨(STATION by UHC)’를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스테이션은 전 세계 176개국에서 동시 출시됐다. ‘K-관광’의 흥행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들과의 접촉면을 넓힌 셈이다. 이에 따라 앱 이용자들은 실시간 글로벌 리뷰와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션은 호텔 예약과 여행·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제공하는 종합 플랫폼이다. 이용자들은 유에이치 컨티넨탈(UH Continental), 유에이치 스위트(UH Suite), 유에이치 플랫(UH Flat) 등 호텔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하고, 숙박에 따른 멤버십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앱 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시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에 있는 유에이치 계열 호텔도 스테이션으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유에이치 스위트는 지난해 오픈한 ‘유에이치 스위트 난바 스테이션’을 시작으로 올해 오사카 2호점 등 신규 지점을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지점들은 영업을 개시하는 즉시 스테이션에 입점한다.


앱 내 콘텐츠인 ‘온 트랙스(ON TRACKS)’도 주목할 만하다. 해당 게시판에는 ‘가장 감각적인 여행을 제공한다’라는 기치 아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여행 트렌드를 소개하는 아티클이 게재된다. 20·30세대로 구성된 필진이 지역별 핫플·여행 동향 등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며, 대부분의 콘텐츠는 다국어로 번역된다.


유에이치씨 미래성장실 이학재 실장은 “스테이션에는 본사 계열 호텔을 최저가로 예약 및 결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과 문화 콘텐츠들에 대한 소개 영상 등도 준비되어 있다”라면서 “고품질의 여행과 라이프 스타일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앱으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어 “평범한 호텔 예약 앱은 많지만, 젊은 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고감도 여행 앱은 드물다”라며 “유에이치씨만의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풍부한 객실 콘텐츠를 바탕으로 여행 앱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에이치씨는 지난 1월 LB인베스트로부터 50억원의 투자금을 유치했으며, 탄탄한 수익성을 기반으로 지점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지난달에는 ‘유에이치 스위트 더 코엑스’가 신규 오픈했고, 오는 3월에는 ‘유에이치 플랫 시그니처 강남’이 문을 열 계획이다.


남궁선희 매경비즈 기자(namkung.sunhee@mkinternet.com)


#스테이션바이유에이치씨 #stationbyuhc #유에이치씨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453724?sid=101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